top of page
  • Black Twitter Icon
  • Black YouTube Icon

Menu

introduce

" 속옷이야말로 고결함의 상징이지, "

카나메 사야카


외관 :  X


재능 :  전 초고교급 란제리디자이너
 
계기 : 

 레이스를 달거나 수를 놓은 양장용의 속옷 또는 얇은 실내복으로 남성과 여성의 속옷 모두에 해당이된다. 결과물의 아름다움 자체를 추구하는 것이 목적이 아닌, 기능적인 요소또한 포함하여 속옷을 디자인하는 사람들을 칭한다.

웹서핑을 통해 알게된 단순한 호기심으로 시작했다가 16살부터 자신이 직접 디자인하기 시작했으며 인터넷에서 '러빗'이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였다. 전국적으로 유명한 란제리(속옷)회사인 '바닐라돌' 에서 개최하는 란제리디자인대회에 참가하게된다. 웬만한 디자이너들보다 뛰어난감각으로 관심을 받았기때문에 자연스레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으며 18살의 어린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단번에 우승하여 각종 매체를 통해 사람들에게 알려졌었다. 이후로 '러빗'이라는 닉네임이 아닌 본격적으로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디자이너로서의 활동을 시작하였으며 이름이 알려지기전부터 디자인한 속옷과 지금까지 만들어낸 그녀의 란제리 컬렉션은 매번 완판을 기록하고있다. 단순히 시각적인 아름다움뿐만아니라 타 회사나 디자이너들보다 뛰어난 기능성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이름 :  카나메 사야카/かなめさやか/ Kaname Sayaka

 
나이 : 26세

키/몸무게 : 173cm / 57kg
 
성별 :
 

성격:

척 보기에는 굉장히 깐깐하며 시니컬해보이지만 기본적으로 다정하고 친절하며 적당히 유머러스하기때문에 어느곳에있던간에 주위의 이목을 사로잡을만한 성격의 소유자. 오히려 감정표현이 다양해서 이런면이있었구나,싶을때가 많을것이다. 누구에게나 인정받기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자주보인다. 자신이 잘하고 못하고를 떠나서 남이 실망할일은 하고싶어하지않으며 지나치게 배려적인 면도 없지않아있는듯. 사람들의 대화가 뭐그리즐거운건지 평범한 대화주제에도 과열되어있는 느낌이들기도한다. 장난치는것을 아주 좋아하며짖궂은 농담도 마다하지않는다.


기타사항 : 

* 배꼽아래까지 부드럽게 흘러내리는 옅은 로즈브라운 머리카락. 보기와는 다르게 빗어보면 결이 썩 좋은 편은 아닌듯. 빗으로 빗어보면 끝쪽이 약간씩 엉킨다. 본인도 머리카락에 대해서 터치하는건 별로 좋아하지않는듯.

* 결벽증이 있다. 주변의 물건을 가지런히 정리해놓거나 무언가 흐트러져있다면 각 잡아놓는것이 일상. 끼고있는 장갑또한 벗지않는다.

 

* 시도때도없이 거울을 보는 버릇이있으며 매시간마다 습관적으로 립스틱을 바른다.

* 부모님과는 연락을 하고있지않으며 미래기관의 보호아래에서 생활하고있었다.

스텟 : 관찰력 

개인 소지품 :  

장갑 - 착용하고있는 갈색가죽장갑이외의 여분의 장갑.

손거울 - 손바닥만한 작은 손거울. 은색으로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파우치 - 여러가지 색조 화장품이 들어있는 파우치.

Menu

  • Black Twitter Icon
  • Black YouTube Icon
Unknown Track - Unknown Artist
00:00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