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troduce
" 야아, 이겼으니까 이거 전부 내꺼지? "
모리오카 모모리
외관 :
오트밀 색 머리에 중간중간 브릿지가 들어 있으며 청록색 끈을 땋아 달고 있다.
캐릭터 기준 왼쪽 귀에 피어싱을 했으며 머리는 잘 정리가 안 되는지 늘 붕붕 뜨는 느낌이다.
재능 : 전 초고교급 갬블러
계기 :
어느 날 나타나 어린 나이에 도박장을 휩쓴 갬블러
어릴 적부터 마작이나 포커 등 도박성 게임에 뛰어난 실력과 운을 보였다.
처음 접해 보는 게임도 순전히 운으로 이기기도 하며 평소에도 운이 좋은 편이다.
갬블러 답게 거짓말과 포커페이스의 천재로 특유의 웃는 얼굴로 상대를 방심시키거나 속을 읽는 등 심리전에서 강하다.
전 재산을 거는 도박 게임에 참여해 참여자들의 재산을 휩쓸어간 전적이 있으며, 몇몇 도박장을 거덜 냈다는 등 소문이 자자하다.
파칭코나 순전히 운에 맞기는 게임보다는 패를 쓰며 심리전을 거는 게임을 즐기고, 특기이기도 하다.
항상 여유롭고 순한 이미지인 그녀지만, 돈에 대해선 딱히 자비롭지 않은 듯하다.
이름 : 모리오카 모모리
나이 : 24세
키/몸무게 : 178cm(굽 4cm) / 마름
성별 : 여
성격:
무엇이든 긍정적이며 낙천적인 성격입니다.
항상 밝고 푸근한 느낌이며 안 좋은 일도 긍정적이고 밝게 생각할 줄 아는 아이입니다.
다만 낙천적인 성격 때문에 일을 미루거나 대충 넘겨버리기도 합니다.
꾸중이나 잔소리를 들어도 웃으며 넘겨버리기가 대수고 결과만 좋으면 됐다는 마인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말과 행동이 단순하며 어린아이같은 느낌을 줍니다.
발랄한 소년같은 면이 있으며 말꼬리를 늘리거나 느릿하게 말하는 등 나른한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호기심이 많고 무엇이든 열심히 하며 매우 털털한 성격 입니다.
가만히 있기 보단 움직이고 떠드는 일을 좋아하며 활동적이고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친화력 좋아 누구에게든 잘 다가갑니다.
처음 보는 사람에게도 쉽게 말을 걸 줄 알며, 친구를 늘리는 것을 좋아하는 듯 스스로 다가가는 일이 많습니다.
장난기 또한 많아 가벼운 장난을 치기도 하고 어두운 분위기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듯합니다.
음침하게 웅크려 있기 보단 많은 사람과 어울리고 밝아지려고 노력하는 편으로 항상 웃는 얼굴을 유지합니다.
누군가에게 애정과 사랑받는것을 좋아하며 관계를 소중히 생각하는 편입니다.
기타사항 :
-여자치고 큰 키와 생김새 때문에 남자로 오해받는 일이 대부분이지만 본인은 별로 신경 쓰지 않는 듯합니다.
-행동과 동작이 크고 장난기가 많은 소년 같은 느낌을 줍니다.
-평소 갬블러 일로 원한을 많이 사 도망 다니는 일이 많다 보니 체력이 좋은 편입니다.
-항상 웃는 얼굴의 포커페이스
-동물 털 알레르기가 있어서 만나면 에취! 합니다
-손에 검은 장갑을 끼고 다닙니다
선관- 사사키 카나메
학창시절 사귀었다 카나메가 학교를 졸업하며 헤어진 전애인.
현재는 그저 친한 언니(?)로 밖에 보지 않는 듯 하다.
스텟 : 운
개인 소지품 : 배팅 칩, 포커카드
